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심은우 학폭 인정

이슈어바웃 2021. 3. 30. 15:15

20여일 기간동안 학폭이냐 아니냐 라는 관심이 있었는데요 

소속사가 " 사과를 해야 할 문제적 행동은 없었다 " 라는 공식입장 이후 20여일 만에 인정을 했습니다.

부부의 세계에서 비중있는 역할을 하며, 이름을 알린 터라 대중의 관심이 쏠리는 상황이었는데요

 

 

심은우는 “학창 시절에 제가 그 친구에게 한 미성숙한 언행으로, 친구에게 사춘기 학창시절에 겪지 않아야 할 마음의 상처가 깊이 남아있었다는 걸 알았다. 어린 날 아무 생각없이 행했던 말과 행동이 상대방에게는 오랜 상처로 남을 수 있다는 점을 깨달았고, 지나온 삶, 그리고 지금의 자신에 대한 깊은 고민도 했다”고 털어놓으며 “이제라도 그 친구에게 진심으로 미안하다는 말을 전한다”고 사과를 전했습니다.

 요즘 배구계에서 쏘아올린 공이 학폭 폭로가 여기저기서 이뤄지고 있네요 이처럼 사실과 입각한 폭로는 건강한 사회로 나아갈 수 있는 좋은 폭로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