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지연수 일라이 무슨일?

이슈어바웃 2021. 3. 31. 21:32

유키스 출신 일라이!

이국적인 외모에 한때 인기가 굉장히 많았던 아이돌이었는데, 갑자기 결혼을 한다고 해서

의아했던 기억이 있다. 레이싱모델 출신 지연수 라는 분과 결혼을 했는데, 몇일째 계속 기사가

나올 정도로 이슈이며, 이혼사유와 일라이의 결혼생활 중 행동에 대해서 말이 많다.

"우리는 쇼윈도 부부였다."

사이좋은 부부로 방송에 출연한적이 있었는데, 생계와 직결되는 돈버는 일이기 때문에

쇼윈도 부부 였다고 한다. 결혼 이후 부터 지속적인 불화가 있었던 것이다.

" 전화로 이혼 통보 받았다."

 영주권을 받기 위해 혼자 한국에 왔는데, 전화로 일라이 측으로 부터 이혼 통보를 받았다고 한다.

미국에 아이가 있었기 때문에 이혼만은 하지 않으려 했으나 이혼하게 되었다.

" 시어머니 덕에 신불자가 되었다."

 시머어니가 집 보증금을 가지고 결혼생활중에 미국으로 갔고, 일라이는 슈퍼카를 좋아했고 그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지연수는 가정을 책임질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면서 신불자가 되었다고 한다.

 이번주 우리이혼했어요 2 방송에서는 재결합하지 않기로 한 일라이와 지연수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는데요

미국으로 출국하는 당일 일라이를 배웅하기 위해 지연수와 민수가 공항에 나왔고  일라이는 지연수에게 "이거 하기 전보다 상황이 많이 좋아졌다"며 웃어 보였지만 지연수 역시 "예전까지는 우리라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젠 너와 나라는 점이 확실히 찍어져 오히려 후련하다"고 털어놨죠

지연수는 "(혼자서)힘들겠지만 한 달 만 참아"라는 일라이의 말에 "난 이제 그런 건 생각 안 할래. 그냥 난 내 인생에만 집중할래. 네가 한 달 뒤에 오든, 일 년 뒤에 오든 그게 나한텐 크게 의미 없어"라며 단호한 보습을 보였다. 이에 일라이는 "그래. 수고했어"라며 인사했습니다.

잘되기를 바란것도 있지만, 다시한번 서로 맞지 않는다는걸 알게 된 그런 안타깝기도 하고 후련하기도 한 장면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