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보다 애견동반 펜션이 많지 않았다

정확하게는 괜찮은 곳이 없었다. 그냥 일반 펜션인데, 애견을 동반이 가능한거일 뿐

애견을 위한 놀이공간이나 편의시설이 대부분 없었다.

우리 콩이 데리고 가면 늘 구석에 쳐박혀 있거나 눈치보기 바빴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된 애견동반 펜션을 데리고 가주기 위해 거리와 상관 없이 찾아보기로 했다

가평에 많기는 한데, 맘에 드는곳은 없었고 고성에 맘에 드는곳이 있었다!

와 정말 좋다! 후기도 찾아보니 정말 좋았다!

이제 내 휴가일정만 잡으면 된다 ㅠ 

 

 

쿠팡! | 펫클라스펜션

애견 동반 펜션으로 애견 잔디놀이터, 애견 실내 수영장, 애견 드라이룸, 각종 애견 용품 등 애견을 위한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백도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trip.coupang.com

[애견시설]
애견 드라이룸, 애견 전용룸, 애견용품(파우치, 프레쉬 클린킷(샴푸, 미스트, 마우스워시, 이어클리너), 헬씨스낵, 건강사료, 클린풉백, 클린패드, 물티슈)

애견입실
애견동반을 원할경우 사전문의 및 상담필수
애견 추가요금 없음 (7kg 미만만 가능)
입실가능 객실: 전 객실 (최대 2마리까지 동반 가능)
견종 중 맹견, 사나운 동반견은 입실 불가

 

솔직히 이런 정도의 애견 편의시설이 있는 곳은 없었는데 대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