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슈

돌싱글즈3 여자 출연진 및 이슈 정리

이슈어바웃 2022. 7. 25. 20:26

매 기수가 나올 때 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돌싱글즈3

이번 여자 출연자들의 직업, 나이, 자녀유무가 공개 되었어요!

알아보겠습니다.

 

1. 이소라(34살)

출처 -돌싱글즈3

34살, 결혼유지 11년, 딸만 3명, 양육은 하지 않음. 직업 요가강사

"전남편 쪽에서 좋은 분을 만나서 딸들도 예뻐해주고 재혼을 하려 한다는 소식을 듣고 저도 용기내서 신청하게 됐다"며

'돌싱글즈3'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으며,

유현철, 동환 씨가 호감을 가지고 있었는데, 앞으로의 호감이 이어질지 관심사 입니다.

이혼 당시 경제적인 이유로 비양육을 하고 있기는 하지만, 남자 참가자들한테는

좋은점도 있지만 나쁘게 보는 면도 없지않아 있을 겁니다.

 

2. 전다빈 (31살)

31살, 결혼유지 7년, 딸1명, 양육, 직업 프리랜서 모델 겸 필라테스 강사, 이 분은 개인 블로그 및 SNS 운영으로

인터넷에 이미 신상이 많이 알려진 상태였습니다. 전남편의 폭력으로 인해서 상처가 있으며,

임신중에도 계속 일을 해서 힘들었다고 하네요

3. 변혜진(33살)

33살, 결혼유지 11개월, 자녀 없음. 직업 광고물 디자이너이며 특별한 이슈는 없는 참가자 입니다.

사전 인터뷰에서 그는 "결혼식장 들어가기 하루 전에도 엄청 싸웠고 들어가면서도

'하는 게 맞나' '하기로 했으니까 하자'는 생각으로 했으며

신혼여행 다녀오자마자 바로 싸우고 심하게 다퉈서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상대방이) '너랑 결혼만 안 했어도 나는 그냥 잘 살고 있었을 텐데, 너랑 결혼해서 망했다' 이런 말도 들었다"고 했습니다,

4. 조예영(37살)

37살, 결혼유지기간 1달, 자녀 없음, 아버지 소유의 회사에서 경영관리

37살이라는 나이에 안맞게 굉장히 동안인 외모 이며, 남자 참가자 한정민씨한테 직진하는 중이예요